공지사항
`애슬로니아와 함께 하는 철인삼종 대회(99T)` 9월 16일 개최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7-08-31 15:37
조회
3820

일본 치바현 트라이 애슬론 연맹(CTU)이 주관하는 '쿠쥬 쿠리 트라이 애슬론 2017 (약칭:99T)이 오는 9월 16일(토) 일본 치바현 이치노미야 해안 주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올림픽 코스이지만 비기너들을 위한 코스이기도 하다. 통상적으로 올림픽 코스는 참가자들이 3시간 30분 내에 코스를 완주하여야 하지만 '쿠쥬 쿠리 트라이 애슬론'에서는 수영 1.5km, 자전거 40km, 런 10km를 4시간 30분(수영 1시간 / 자전거 2시간 / 런 1시간 30분) 내에 완주하면 된다.
대회 일정은 9월 15일 접수 및 경기 설명회를 갖고, 9월 16일 워밍업과 경기 설명회를 시작으로 뜨거운 레이스를 펼친 후 표창식까지 치러질 예정이다. 경기 설명회는 현지 한국어로 진행된다. 경기 다음날인 9월 17일에는 무료 요가 체험과 더불어 현지 서핑 숍의 프로 서퍼가 서핑 체험회를 개최한다.
이번 99T 대회는 특별히 주식회사 '애슬로니아'가 기획한 것이다. 일본과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고, 트라이애슬론 숍으로 시작해 자전거 정비, 교육, 대회 주최 등 다양한 기획을 하고 있다.
한국에 있는 자회사인 '애슬로니아 코리아'에서도 99T 대회를 참가할 선수들을 모집 중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대회 신청을 한 선수들은 숙소, 항공권 등을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숙소 패키지에는 조식과 석식, 대회 종료 후 바비큐파티까지 포함되어 있다. 또한 통역 가이드가 동반되어 원활하게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참가 등록은 애슬로니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8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애슬로니아의 대표 이사 백호 타로는 "아무리 연습을 해도 대회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트라이애슬론의 참된 기쁨을 누리기 어렵고 대회에서 느끼는 성취감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대회 참가가 더 풍요로워지기 위해 응원과 관심을 가져줄 것"이라고 당부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